GetKey(), GetButton() 등 Input 스크립트별 차이점
2022. 4. 11. 10:09ㆍUnity
Input.GetKey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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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시문 | public static bool GetKey (string name); |
반환형식 | bool |
상세 | 사용자가 키를 누르는 동안 ture를 반환 |
Input.GetButton |
|
예시문 | public static bool GetButton (string buttonName); |
반환 형식 | bool |
상세 | buttonName으로 식별되는 가상 버튼을 누르는 동안 true를 반환한다. buttonName이라는 가상 버튼은 InputManager에서 수정할 수 있다. 런타임 중에 사용자가 버튼을 바꾸고 싶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. |
Input.GetAxi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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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시문 | public static float GetAxis (string axisName); |
반환 형식 | float |
상세 | 축(조이스틱, 키보드 등)의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-1에서 1까지의 값을 반환한다. |
Input.GetAxisRaw |
|
예시문 | public static float GetAxisRaw (string axisName); |
반환 형식 | float |
상세 | 축의 기울어진 정도를 스무딩처리를 하지 않고 -1에서 1까지의 값으로 반환한다. 스무딩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키보드의 경우엔 -1, 0, 1이 반환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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